Put a Pin on the Map View my Forum Guestmap
Free Guestmaps by Bravenet.com

The Old Acclaimed Music Forum

Go to the NEW FORUM

Critics' lists
Start a New Topic 
Author
Comment
서울에서 문화휴가 즐기기

멋진 궁전, 맛있는 음식, 클릭하는 밤문화를 사용하여 한국의 돈인 서울은 잘 알려진 도시이자 국가의 정치, 경제 및 사회적 연결 고리입니다. 이 도시의 이름은 한국어로 '수도'를 암시하며 도시를 가로지르는 한호수를 기준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 한국에서 가장 큰 지역임에 틀림없습니다. 서울은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다양한 항공로를 통해 외부 세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김포 공항은 중앙에 위치한 또 다른 슬롯이며 주로 국내선을 제공합니다. 철도, 버스/자동차 및 선박은 다른 도시에서 온 관광객을 위해 이 도심을 방문하는 또 다른 선택입니다. 서울은 연중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지만 특히 9월부터 5월까지의 휴가 기간은 모든 것이 매우 비싸고 꽉 차게 되므로 피해야 합니다. 이 유서 깊은 도시는 독자들이 보기로 선택한 지난 세기의 사원, 궁전, 탑 및 만족도 정원의 숨겨진 과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서울에는 해마다 독자들을 수용할 수 있는 훌륭한 호텔들이 많다.

서울에는 이 도시를 방문하는 동안 놓칠 수 없는 흥미로운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인사동은 화랑, 미술품 상점, 전통 재산, 차 재산, 식당 등에서 한국 고유의 전통을 알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경복궁, 귀족의 본거지이자 궁전이었습니다 조선시대의 가계는 서울의 또 다른 매력이다. 남산은 정말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상징적 인 더미이며 경계 지역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도 창덕궁, 덕수궁, 창경궁 등이 눈길을 끈다. 4.19기념공원, 보라매공원, 올림픽공원 등 멋진 공원도 많이 있습니다. 기타 볼거리로는 국립중앙박물관, 서울시스템, 서대문 형무소 등이 있습니다. 경마나 에버랜드(디즈니랜드의 한국식 변형) 여행, 서울 지역 토픽 파크와 같이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활동이 분명히 있습니다. , 또는 롯데 어스 엔터테인먼트 파크. 검색을 위해 한국 최고의 종합 시장인 남대문 시장을 비롯한 수많은 블록 시장과 패션 매장이 있습니다. 동대문 시장은 거대한 쇼핑몰과 복합 검색 공간으로 인해 패션의 메카로 알려진 또 다른 시장입니다. 영산기술시장은 서울 디지털 쇼핑의 대안입니다.

인천건마 5개의 유명 호텔, 상점 호텔, 기업 호텔 등 다양한 호텔을 대량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급 호텔로는 파크 하얏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JW 메리어트, 롯데 잠실, 신라, 그랜드 하얏트, 리츠 칼튼, 밀레니엄 힐튼 등이 있습니다. 동시에 이 도시에는 저렴한 호텔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프레지던트 리조트, 해밀턴 리조트, 이비스 리조트 앰배서더, 서울 게스트 홈, 킴스 게스트 홈 등이 있습니다. 서울의 모든 호텔은 주요 서울, 타운 미들, 코엑스, 김포 공항 플레이스, 강서, 동대문, 잠실, 교외 및 여의도 사이의 다른 장소.

서울 산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에 로그인하여 서울에 있는 호텔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러니 지금 가서 최고의 리조트가 Asiarooms에 대처할 수 있도록 리조트를 준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