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t a Pin on the Map View my Forum Guestmap
Free Guestmaps by Bravenet.com

The Old Acclaimed Music Forum

Go to the NEW FORUM

Critics' lists
Start a New Topic 
Author
Comment
유료 설문 조사 - 인터넷에서 스캐닝 사기 사이트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

유료 설문조사는 온라인에서 실시하는 것이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확실히 많은 과장이 있습니다. 주요 회사는 사람들이 잘못된 마케팅 계획을 사용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마케팅 목적으로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현재 가장 큰 정보 데이터베이스인 상황에서 기업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의견을 구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유료 설문 조사 사이트와 사람들이 설문 조사로 가득 찬 전체 디렉토리를 얻기 위해 중개인을 거쳐야 한다는 것에 대해 인터넷에서 큰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 중 일부는 판매 페이지를 과대 광고하여 수행하기 쉽게 보이게 하고 단기간에 수천 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대부분 사기로 밝혀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 모든 유료 설문조사 사이트가 사기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나쁜 사이트를 건널 때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이 당신에게 약속하는 것이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Google에서 검색하면 온라인에서 무료로 많은 유료 설문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수행하는 동안 사이트에서 무료로 설문 조사에 참여하도록 속이려는 많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지만 동일한 다른 많은 사이트에 속하므로 멀리하십시오. 이러한 사이트는 귀하가 꿈꾸는 모든 것을 시도하고 알려준 다음 다른 모든 유료 설문 조사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설문 먹튀사이트 목록을 판매합니다.



목록을 무료로 제공하는 유료 설문 조사 사이트가 몇 개 있지만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는 것은 정말 드뭅니다. 약 20달러를 벌 수 있을지 모르지만 단기간에 그 적은 양의 현금을 벌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유료 설문조사를 통해 온라인에서 정규직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은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많은 무제한 설문조사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사이트는 다른 현금 인센티브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현금 제안 중 일부는 포커스 그룹 참여, 자동차 운전, 비밀 쇼핑객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당신이 자신이 무엇에 빠지게 될지 정말로 모르기 때문에 당신이 받을 수 있는 수천 개의 설문 조사를 제공할 수 있는 사이트에 나가서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사기를 당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유료 설문 조사 사이트에 가입하기 전에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Sarah McAllister는 작가, 온라인 기업가, 성공 중독자입니다! 그녀는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오늘날의 성공으로 이끈 길에서 많은 굴곡을 경험했습니다. 다음은 그녀가 여기에서 사용하도록 검토하고 권장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유료 설문 조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