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t a Pin on the Map View my Forum Guestmap
Free Guestmaps by Bravenet.com

The Old Acclaimed Music Forum

Go to the NEW FORUM

Critics' lists
Start a New Topic 
Author
Comment
사기 사이트로의 수입 감소를 피하는 방법

인터넷은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육즙이 많은 제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수백, 수만 명의 사람들이 사기 제안에 얽매이기 때문에 매일 빠르게 돈을 잃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매우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경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치료법으로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길을 만들었다고 알리며 활짝 웃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평가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보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웹마스터는 인터넷 사진 에이전시에서 웃고 있는 바람직한 사람의 이미지를 얻습니다. 후기가 거짓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넷 비즈니스 중 일부에 돈을 쓰기 전에 조사를 해야 합니다. 다음 체크리스트가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과장이 있습니까?

웹 사이트 보증은 소음도 정확하다는 것을 얻습니까? 하루에 5%, 10% 이상의 수익이 현실적이고 유지된다면 믿습니까? 일부 웹사이트는 하루에 30%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짧은 시간 내에 $30 정도를 $100,000로 바꿀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제안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 달 안에 백만장자가 되십시오! 이러한 웹사이트가 사람들의 돈과 결합하여 짧은 시간 내에 사라지거나 짜증나는 사람들을 많이 남겨두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연락처를 신뢰할 수 있습니까?

웹 사이트에 최소한 신뢰할 수 있는 연락처가 있습니까? 그들은 당신의 요구에 응답합니까? 기능적인 체류 지원, 기능적인 전화번호(음성, 전화 응답뿐만 아니라)가 있으면 더 좋습니다.

Alexa에서 항상 확인

Alexa 웹 사이트에서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웹 사이트의 URL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Alexa는 웹사이트 뒤에 이름, 회사,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즐겨찾는 먹튀사이트 검증하는 방법 경우 이전에는 Alexa에서 웹 사이트에 대한 좋지 않은 댓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 둘러보기

웹사이트 주변의 계획을 빠르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Google로 이동하여 웹사이트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웹 사이트와 관련된 열악한 미디어를 발견하면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열린 세상이며 곧 좋지 않은 제안에 대한 주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유의사항: 전체 URL을 입력하는 경우 Google은 정확한 웹사이트만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의 이름이나 주제만 입력하면 Google에서 많은 배경 정보를 제공합니다.

Dark Provides, Boards, Displays 살펴보기

웹 사이트가 활성화된 문제에 대한 시계와 보드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웹 사이트에 대한 의견을 찾을 수 있습니까? 웹 사이트가 다크리스트에 있습니까? 웹 사이트가 다크리스트에 있는 경우 한 푼도 쓰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에 대한 등급이 있습니까? 웹사이트에 인증이 있습니까? 하나는 NetIBA? 웹 식별 사무소 및 계열사는 웹사이트 뒤에 있는 성격을 확인합니다. 판매자는 NetIBA 규칙을 준수하는 경우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드가 조작될 수 있다는 사실을 스스로에게 알려야 합니다. 사기 웹사이트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호의적인 매체를 퍼뜨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가짜 인터넷 주소와 별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기 웹사이트에는 제휴사가 있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할 때에도 계속 홍보합니다.

IP 주소 및 호스트 추적

에서 테스트된 사이트의 IP 주소와 서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웹 사이트의 URL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특정 사기꾼은 항상 동일한 서버와 IP 주소를 사용합니다. 좋아하는 사기꾼이 새 웹사이트를 시작하는 경우 이러한 터치를 감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증이 없습니다

사실, 당신이 집안일을 해야 한다면: 당신이 갇히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사기 사이트는 새롭고 인터넷 커뮤니티에 확실한 잎사귀일 수 있습니다. 돈을 쓰기 전에 잠시 문제를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사람들이 더 주의를 기울이고 개방성이 높아질수록 새로운 사기꾼이 사기 행위를 할 기회가 줄어듭니다.

Lil Waldner는 비즈니스 경제학자입니다. 그녀는 작업 관리 및 마케팅 경험이 있습니다. 그녀는 여러 신문의 발행인으로 일하면서 시간을 보냈고 경제 및 지역 사회 문제에 대한 팜플렛과 에세이를 썼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방문: Make Money Idea